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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검계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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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년 「봄 신학기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 합동점검 계획

  • 작성자
    위생과
    작성일
    2019년 3월 1일
    조회수
    570
  • 담당부서
    위생과
    전화번호
    032-749-7982
  • 첨부파일

<2019 봄 신학기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 합동점검 계획>

식중독 예방을 통한 안전한 학교급식 제공 및 위생관리 강화로 식품안전 수준 향상

을 도모하고자 2019 봄 신학기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 합동점검 을 아래와 같

이 실시하고자 합니다

1. 점검개요

점검기간 : ‘19. 3. 4.() ~ 3. 15.()(10 일간 )

점검방법 : , ·,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합동 점검

* 우리 구 참여 공무원 2

점검대상 : 46 개소 (학교급식소 42, 학교급식 공급업체 4)

2. 주요 점검내용

< 공통사항 >

업체별 지도 ·점검표 사용 하여 현장 지도 ·점검

유통기한 경과제품 사용 판매 행위 용수관리

위생적 취급기준 및 시설기준 위반여부 확인

건강진단 실시 여부 등 조리종사자 개인위생 관리

*외국인 근로자를 고용하는 경우 건강진단실시 반드시 확인

< 학교급식소 >

위생적 취급기준 집단급식소 운영자 준수사항 준수 여부

식재료 공급 ·유통 ·구입 ·보관 ·조리 ·배식 단계별 위생관리 사항

* 학교급식 위생관리 수준향상 및 예방중심의 지도 ·점검

집단급식소 조리음식 음용수 (지하수 )수거 ·검사 병행

< 식재료 공급업체 및 제조 ·가공업체 >

영업정지 처분기간 중 영업 등 점검

지하수 사용 김치 등 비가열 섭취식품 제조업체 는 식품용수 집중 점검

기 적발 사항에 대한 반복 또는 상습적 위반 여부 확인

학교급식 다빈도 제공 완제품 납품 및 생산업체 등 수거 ·검사 병행

 

< 학교매점 >

고열량 , 저영양 식품판매여부 및 정서저해식품 판매 여부

3.  수거 검사 : 8건이상

4. 행정사항

점검 당일에 새올행정시스템으로 결과 입력

지도·점검 결과 위반업체 적의조치 및 3개월 이내 재점검 실시 등.


 

 

 

 


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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