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점 옥외 가격표시제 활성화를 위하여 옥외 가격표시 대상 업소에 대한 가격표시 이행여부 민·관 합동(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)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.
○ 기 간: 2017. 7. 10(월) ~ 8. 4(금) / 20일간
차수 | 기간 | 점검반 | 기타 |
1차 | 2017. 7. 10 ~ 7. 21 | 소지자식품위생감시원 | 전체업소 점검 |
2차 | 2017. 7. 24 ~ 7. 28 | 소지자식품위생감시원 | 1차 지적업소 재점검 |
3차 | 2017. 7. 31 ~ 8. 4 | 위생공무원 | 1,2차 지적에도 불구 미이행업소 |
○ 점 검 반: 9개반 12명(위생공무원4명,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8명)
○ 점검대상: 576개소(일반·휴게음식점 150㎡이상)
○ 점검내용: 옥외 가격표시 의무적용 업소의 옥외가격표시 이행여부 확인
○ 행정사항
- 1차·2차 점검 결과 미흡한 업소에 대하여는 행정지도를 통하여 개선토록
계도하고 3차 점검에도 위반 시에는 행정처분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