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귀 업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2. 「2017년도 식품자동판매기 정기 지도·점검 계획」에 따라 관내 식품자동 판매기 점검을
아래와 같이 실시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기 간: 2017. 5. 24 ~ 6. 9. / 12일간
나. 대 상: 식품자동판매기 134개소
다. 점 검 반: 9개반 10명(공무원 2,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8)
라. 점검내용
- 무허가·무신고 제품 및 유통기한 경과제품 사용행위
- 자판기 내부(재료혼합기, 급수통, 급수호스 등)에 대한 하루 1회 이상 세척 여부
- 자판기 내부에 정수기 및 살균 등 작동 여부
- 자판기 전면에 영업신고번호, 영업자 주소·성명, 제품 명칭 및 고장 시 연락전화번호
등을 12포인트 이상으로 표시하였는지 여부
- 자판기 전면 아크릴 점검표 부착 및 일일점검 기록여부
- 마시기에 적합한 먹는 물 사용 여부
- 기타 시설기준 및 영업자 준수사항 이행여부 등
- 온장보관 판매 제품 보관 시 주의사항 및 관리요령 등의 표시여부
- 진열·보존·보관 온도 등 보존기준 준수여부 등
- 무단휴업 등으로 방치된 식품자동판매기 정비
마. 기타사항: 식품자동판매기 아크릴 일일점검표 배부 및 부착
바. 위반사항 적발 시 관련규정에 따라 행정처분 조치.
붙임 식품자동판매기 지도·점검표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