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수도사업본부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던『미추홀 참물 121』전화상담 서비스가 2014년 2월 24일부터『120 미추홀콜센터』로 통합 운영됨에 따라, 일원화된 소통·상담 창구인『120 미추홀콜센터』의 대시민 인지도 및 이용률 향상을 위하여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『120 미추홀콜센터』상수도 전화상담 통합운영
상수도사업본부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던『미추홀 참물 121』전화상담 서비스를 고객만족도 제고와 일원화된 전화상담 체계 마련을 위하여『120 미추홀콜센터』에서 통합운영 합니다.
2013년까지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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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부터는 |
상수도사업본부에서『미추홀 참물 121』 전화상담 서비스 자체운영 |
『120 미추홀콜센터』상수도 전화상담 통합운영 요금안내, 이사정산 등 상수도 관련 모든 궁금증 해결은 “(032) 120” |
이 제도는 2014년 2월 24일부터 시행됩니다.